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훌륭한 팁으로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이해에 능숙해지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소음어머 2020. 6. 3. 11:49

본문


이러한 훌륭한 팁으로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이해에 능숙해지십시오!



상업용 부동산은 숙달하기에 까다로운 분야가 될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엄청난 금전적 보상을 얻을 수 있지만, 그와 같은 금전적 이득을 잃을 기회는 항상 도사리고 있다.


투자할 때는 현명한 선택을 하고 똑똑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 단락은 당신의 부동산 여정을 안내할 수 있다.




그 장소의 디지털 사진을 찍어라.


사진에 결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병해충 방제는 임대 또는 임대 시 유의해야 할 매우 중요한 사안이다.


건물 해충이 흔한 지역에서 임대 또는 임대할 경우 건물의 해충 방제 정책을 들여다보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이미 경험이 많거나 완전히 녹록지 않은 부동산과 투자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위해 인터넷을 좀 조사해보라.


상업용 부동산에 관해서는 결코 너무 많은 것을 알 수 없으므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을 멈추지 말라!



상업용 부동산에 입지는 필수적이다.


이웃이 사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해 보라.


또한 유사한 영역의 성장에 대해서도 살펴보십시오.


이 연구는 당신이 상업용 부동산을 사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이웃이 향후 몇 년 동안 어떻게 성장하고 변화할 것인지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잠재성장률이나 동네 분위기에 불편하다면 다른 곳에서 부동산을 구입하십시오.




(필요한 대로) 부동산을 검사할 때는 검사자의 자격을 항상 요구하십시오.


해충제거와 곤충분야에는 자격증 없이 일하는 사람이 적지 않으므로 특히 이들에게 증명서류를 요청하도록 한다.


이렇게 하면 판매 후 더 큰 두통을 겪지 않게 할 수 있다.




상업적으로 임대되어야 할 부동산은 견고하게 지어지고 디자인이 단순한 것이어야 한다.


이러한 유형의 건물들은 다른 건물들보다 세입자들을 더 빨리 끌어들이고 있는데, 이는 이 건물에 유지관리의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예비 세입자들이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상태가 매우 좋기 때문에, 부동산 소유주들과 입주자들은 기본적인 유지 보수 서비스를 통해 더 간단한 시간을 가질 것이다.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상업용 부동산이 좋은 유틸리티에 접근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사업장은 고유한 요구사항을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전기, 상하수도 접속이 필요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을 획득하는 과정에서 가장 큰 고려사항 중 하나는 각각의 예상 위치의 근방을 아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비싼 동네에서 그 부동산을 산다면, 당신의 사업은 훨씬 더 성공적일 것이고, 그곳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쓸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경영하는 사업이 저소득층의 인구 통계에 부합한다면, 당신의 고객층에 가장 적합한 지역에서 구매하라.




상업적 임대 계약을 협상하는 경우 어떤 것도 채무불이행 이벤트로 간주할 수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임차인이 임대차계약에서 채무불이행을 당할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이것은 어떤 상황에서도 일어나기 싫은 일이다.




상업용 부동산을 판매할 때는 현지 구매자와 비 현지 구매자 모두를 명시적으로 환영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지역민들이 그들의 재산을 살 것이라고만 생각하는데, 그것은 실수다.


많은 개인 투자자들은 가격이 적절하다면 즉시 거주지역 밖에서 부동산을 구입할 의지와 능력이 있다.




의향서는 우선 더 큰 문제만을 다루는 간단해야 한다.


일단 그 조건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면, 당신은 작은 문제들에 대해 다루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모든 협상을 덜 긴장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먼저 작은 문제들 중 하나에 동의할 수 있다.




소개문에는 상업용 부동산에 나무가 심어져 있을지는 몰라도, 그 중 어느 것도 돈나무는 아니라고 언급되어 있었다.


돈과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면 성공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당신이 돈을 벌 것이라는 보장이 아니며, 당신은 여전히 돈을 잃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