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연에 도움이 될 팁

카테고리 없음

by 소음어머 2020. 6. 3. 11:49

본문


금연에 도움이 될 팁



담배가 몸에 해롭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담배를 끊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일이다.


만약 당신이 그만두려고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약간의 영감과 지도가 필요할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담배를 피워야 한다면, 연기해 보라.


담배를 피울 수 있도록 하기 전에 오래 걷거나 설거지를 하거나 빨래를 치워라.


다른 것에 주의를 돌리면 지연되고 궁극적으로 흡연에 대한 욕구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지연 기법을 사용하면 하루에 담배를 한 대 덜 피울 수 있다.




마음을 열고 사람들에게 담배를 끊겠다는 너의 목표를 알려라.


당신의 계획을 가까운 사람들에게 맡김으로써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성공을 도울 수 있는 힘을 준다.


이 지원은 당신이 그만두면서 강하게 유지하는데 필요한 추가적인 압박일 수 있다.




담배를 끊기 위해서는 어떻게 끊을 수 있는지에 대한 자신만의 목록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당신의 리스트를 당신의 독특한 성격과 일치시키도록 하라.


다른 접근법은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


자신에게 좋은 것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개인 목록을 작성하면 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끊을 때는 매일 있는 그대로 복용하십시오.


영원히 멈추는 것을 생각하지 말고, 한 번에 하루씩 그것을 가져가는 것을 생각해라.


더 짧은 시간 안에 물건을 가져가면 종종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것이 더 쉬워진다.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는 생각에 적응하고 자신감을 더 느낀 후에, 여러분은 더 긴 헌신을 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피트니스 프로그램, 운동 수업 또는 신체적인 활달함을 통해 흡연을 쉽게 피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게다가, 운동은 스트레스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으면 매일 바깥에서 짧은 산책을 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을 때, 여러분의 친구와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의 판단이 아니라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원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


그들은 또한 니코틴 금수가 처음에는 당신의 기분에 영향을 미쳐서, 당신답지 않게 성질이 급하거나 투덜거리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며, 성공하려면 지원이 필요할 것이다.




담배를 끊기 위해 냉수상태에 빠지는 것은 가장 현명한 생각이 아니다.


니코틴 패치나 껌과 같은 것들과 같이 도중에 도움이 되는 보충제를 먹도록 노력하라.


이 대체물들은 당신의 몸이 흡연으로 인해 얻는 니코틴의 일부를 대체하는 OTC 약물들이다.


이렇게 하면 금단 증상이 완화되고, 영원히 금단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담배를 끊으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접근하지 못하는 것을 그만두도록 도와줄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니코틴 대체 약에 대한 처방전을 쓸 수 있는 사람은 의사뿐입니다.




담배를 끊는 것의 중요한 부분은 완전히 혼자 힘으로 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금연 친구와 가족으로 구성된 지원단을 모아 힘겨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지지 그룹에 가입하는 것은 또한 성공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


이해하는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헤쳐나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갈망은 개인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가장 자주 오는 것처럼 보인다.


이것에 희생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건강한 대안을 찾아라.


운동, 긴 산책을 하거나 음악을 듣고 춤을 추는 것과 같은 더 건강한 습관과 취미를 채택하라.


다운타임이 있을 때, 좋은 책, 친구들과의 예정된 대화 또는 새로운 게임과 같은 즐거운 산만함으로 자신을 둘러싸라.




많은 사람들은 브랜드를 바꾸는 것이 당신의 그만두는 여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맛이 싫은 브랜드로 바꾸면 예전처럼 자주 담배를 피우지 않을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이 금연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작은 것들이 성공적으로 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이 받은 힌트와 팁을 실행함으로써, 당신은 짧은 시간 안에 습관을 버릴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오늘 그만두면 자신의 건강과 가족을 지킬 수 있다.